
📌 토스뱅크 체크카드 기부 캐시백 사용 내역 3줄 요약
- 토스뱅크 체크카드 기부 캐시백을 통해 모인 기부금으로, 위기에 처한 동물들에게 커다란 희망과 변화를 선물하고 있어요.
- 전체 모금액 중 1월에 사용된 금액은 약 2천만 원이에요. 기부금은 유기 동물의 해외 입양 및 치료비에 사용되었어요.
- 앞으로도 더 많은 동물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토스뱅크 체크카드 기부 캐시백과 함께 일상 속에서 작은 실천을 이어가 주세요.
📬 지금까지의 토스뱅크 체크카드 기부 캐시백 현황을 알려드려요

📋 1월에 기부금은 이렇게 쓰였어요
전체 모금액 중 1월에 사용된 금액은 총 22,396,603원이에요. 기부금은 유기 동물의 해외 입양 및 위기 동물 치료비로 사용되었어요. 이번 달에는 총 60마리의 동물들을 도울 수 있었어요.
구체적인 사용 내역을 함께 살펴볼까요?
💬 1월에 도움받은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려요
머큐리는 어미견과 여섯 형제들과 함께 길거리에서 지내다 구조되었어요. 지난 1월, 머큐리는 좋은 기회로 캐나다 벤쿠버에 입양을 가게 되었고, 현재는 가족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 머큐리 뿐 아니라 문이, 도리까지 토스뱅크 기부 캐시백 후원금으로 수속비용, 검역비, 항공비 등을 지원받아 해외에 있는 가족을 만나 새 삶을 찾게 되었어요.

재형이는 지난해 8월, 화재가 발생했던 남양주 사설 보호소에서 구조된 고양이들 중 한 친구예요. 갑작스럽게 온센터에 입소하여 적응 중이던 재형이는 최근 음수량이 과도하게 많아져 병원 검진을 받게 되었고, 간 종양 진단을 받았어요. 현재 재형이의 치료에 기부 캐시백 후원금이 큰 힘이 되고 있어요. 함께 응원해 주세요!

왈왈이는 돌봄을 약속하고 파양비를 요구한 뒤, 동물을 방치하고 학대해 온 신종 펫숍에서 구조되었어요. 구조 당시 건강이 많이 악화된 상태였고, 검사 결과 부신에 악성 종양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어요. 13살 노령에 신부전 증상으로 마취도 어려워 치료가 쉽지 않지만, 후원금을 통해 차근차근 치료를 받으며 작은 희망을 이어가고 있어요. 왈왈이가 남은 시간 동안 아프지 않고 평온하게 지낼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 부탁드려요.


여러분의 일상 속 작은 실천이 모여 [문이, 머큐리, 도리, 모래, 사장, 왈왈이, 푸딩이, 까미, 오들이, 구마, 안나, 쯔이, 해송, 사랑이, 로나, 바네, 뚜아, 네뜨, 태미, 인순이, 아랑이, 순정, 축복, 쭌이, 재형이, 페퍼, 민트, 강호, 고요, 담비, 가온, 허브, 하쿠, 희동, 말리, 울동, 수리, 순길, 호수, 호동, 평탄, 쿠쿠, 단호박, 연대, 도나, 진진, 흰순, 머야, 유니, 와우,설이, 네이비, 쿵짝, 짝쿵, 롱푸, 별님, 꽃님, 오층, 평온, 살랑이]까지 60마리의 동물들이 건강을 되찾는 데 큰 힘이 되었어요.
🍀 일상 속 작은 소비로 유기 동물을 도울 수 있어요

1. 토스뱅크 체크카드 쓸 때마다 결제금액의 0.3%가 쌓여요. 토스뱅크 체크카드로 334원 이상 결제 할 때마다, 결제금액의 0.3%가 기부금으로 쌓여요.
2. 한 달에 한 번 기부금이 전달돼요. 이렇게 모인 금액은 한 달에 한 번 토스뱅크가 기부처로 전달해요. 토스뱅크와 함께하는 첫 번째 기부처는 위험에 빠진 동물을 구하는 ‘동물자유연대’예요.
3. 연말에는 세액공제도 받을 수 있어요. 기부 캐시백으로 전달한 기부금에도 ‘기부 영수증'을 받을 수 있어요. 기부 영수증은 연말연시에 한 번에 발급되며, 연말정산 또는 종합소득세 신고 시 기부금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어요.
여러분의 일상 속 작은 실천이 더 많은 동물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따뜻한 손길이 되고 있어요. 앞으로도 토스뱅크 체크카드 기부 캐시백과 함께 꾸준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토스 앱에서 확인하기
서비스를 자세히 보려면 QR 코드를 스캔해주세요.